위 영상을 보고 작성되었습니다.
노말과 다른 부분만 정리 했습니다.
1관문
게헤나(망치)
무력화 패턴 추가. - 무력화 실패시 광역 휘두르기 공격
헬카서스(활)
반격 패턴 추가. - 반격시 광역 휘두르기 공격
게헤나 헬카서스(합체 후)
무력화, 반격 패턴이 추가. (베리어가 생기는데 베리어색 또는 무력화 게이지 유무를 보고 판단)
(베리어 파랑-반격 / 주황-무력)
85줄 패턴 - 무력화 기믹 추가.
파티번호 x3 1파티먼저 또는 먼저 도착한 공대원 먼저 들어가기.
45줄 패턴 - 침묵 및 방해 기믹 추가.
카운터에 성공한 공대원은 침묵에 걸려서 1인 1회만 카운터 가능.
외곽에서 보스방향으로 쏘는 화살을 막아줘야함.
개인이 화살을 맞을경우 2초간 슬로우 / 화살이 보스에게 들어갈경우 10초간 광역 슬로우
2관문
내부
갑옷이 파괴 되었을때 랜덤으로 상태이상 면역을 가지고 있음.
공포 수면 / 기절 동결 / 지진 감전 그룹으로 각각 묶여서 그룹별로 하나씩 면역을 가짐.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상태이상이 기절이라면 냉기수류탄을 가지고 가면 확정적으로 상태이상을 걸 수 있음.)
*바뀐님 영상의 4분58초 부터 직업별 상태이상 정리 된 것이 있음.*
*점토 수류탄의 슬로우에 면역.*
은신(외부기사) - 하드에서는 150줄 / 40줄 2회 패턴이 나옴.
피자패턴 - 프로켈 중심으로 안전 지대 생성.
창 위에 올라서서 내려찍기 - 내려찍을때 내부 폭발 후 외부 폭발. (폭발에 맞으면 기절)
갈고리 - 맞으면 슬로우.
순간이동 단검 - 주변에 날아다니는 회전 단검이 추가. (맞으면 암흑)
칼날 패턴 - 부채꼴 폭발 공격 후 플레이어를 향해 한번 더 부채꼴 폭발 공격.
창 쏘기 - 창 여러개가 펼쳐진 채로 시작 하고 2개가 따라다님. (좁은 범위에서 2개 고정 시킨 후 회피)
반격 패턴 - 빨간 베리어가 생기면서 대기함. (때리면 반격, 맞으면 기절.)
외부
다이아 포탑 - 주황구슬을 3개를 공대원이 각각 먹고 포탑 으로 들어가서 파괴. (파괴 실패시 전멸)
빨파 장판 - 머리위에 황금 낙인이 추가됨. 황금 낙인은 장판에 들어가면 안됨.
무력 후 구슬처리 - 레이져를 맞춰야하는 검은구슬이 3개 생성됨.
(한곳으로 모아줘야함(음진-얼어붙은핵 등). 작은 보라구슬은 패턴후 터지면서 즉사급 피해.)
구슬 진입 패턴 - 빨간 구슬이 랜덤 위치에 생성됨. 운석은 데미지가 높음.
반격패턴 추가 - 반격이 터지면 2번 부채꼴 모양으로 공격.(맞으면 석화)
반격이 터지지 않으면 외부 폭발.(붙어있으면 안맞음.)
구슬 피하기 - 즉사급 피해를 주는 큰 구슬이 랜덤 위치에 생성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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