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영상들을 보고 작성 되었습니다.
노말과 다른 부분만 정리 했습니다.
3관문
145줄 운석 무력화 - 운석이 추가로 떨어짐. (총 12개)
빠르게 QTE 후 빠르게 끝낸 사람은 주변 운석 하나 더 하고 무력화.
100줄 무력화 - 노란운석 패턴 추가. 눈 종류 번갈아가면서 나옴.
무력화를 하기 전 노란 운석이 떨어진 후 사라지면서 십자 폭발이 생김.
노란 운석을 먹으면 무력화 수치 증가.
눈 종류는 번갈아가면서 나오지만, 노말과 똑같이 한 방향으로 나옴.
45줄 도형패턴 - 눈 패턴 강화.
눈이 맵 전체적으로 생성되고, 눈 종류가 번갈아가면서 나옴.
0줄 빨파 창 패턴 - 눈 패턴 추가.
창을 먹을때 중앙에 눈이 생성됨.
짤패턴
황금창 미로 패턴 - 3명에게 황금낙인 생성. (3명 모두 성공해야함.)
오각, 별 문양 패턴 - 4개 생성. 반대문양 먹으면 즉사. 같은문양 2개 넣어야 함.
4관문
파란큐브
변환 패턴 후 화염 똥 장판 생김. (한곳에서 빼기.)
전멸패턴(전우조) 노란 장판안에 있어야하고, 바닥긋기 한번 피해야함.
빨간큐브
변환 패턴 후 외곽에서 나오는 올챙이 먹어야함. (흩어져서 한쪽방향으로 돌면서 먹으면 됨.)
전멸패턴(무력화) 매번 무력화 시작할 때 마다 장판중심으로 한번 보스중심으로 한번 도넛 장판이 터짐.
노란큐브
변환 패턴을 할때 외곽이 지속적으로 폭발하고, 변환 패턴 후 사방으로 불을 쏨. (불에 피격시 5초 정지.)
전멸패턴(부수고 먹고 무력화) 구체 큐브가 부서진 자리에서도 보라 구슬이 나옴.
(보호막 없는 공대원이 투사체 맞으면 정신지배)
별큐브
변환 패턴이 추가 됨. 장판 잘 보고 피하기.
(변환 패턴이 시작과 끝에 두번 있음.)
변환 패턴의 장판이나 운석을 맞으면 무력화 감소 디버프가 걸림. (정화 가능)
무력화 후 빔을 쏨. (맞으면 보스 체력 회복)
20줄 아래가 되면 20초마다 받는피해 증가 디버프를 주고, 일정 횟수 패턴을 하고 체력 회복 패턴을 사용 함.
하브 3, 4는 바뀌는게 꽤나 많네요.
많다기 보단 좀 까다롭게 된다고 해야하나...
어쨌든 다들 하브 3, 4도 성공하세요.
저도 날 잡아서 트라이 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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