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로스트아크 Dear. Friends OST 앨범 패키지 구매완료 ㅎㅎ

by LikeSnow 2023. 4. 21.
728x90

예약판매로 구매한건 결제 취소하고 본 상품으로 다시 구매했습니다.

 

 

새로고침 계속하면서 "왜 안뜨지?" 하고 있었네요.

혹시나 해서 스크롤 가장 아래로 내려 보니까 상품이 있네요.

 

 

그리고 3시 6~7분쯤 다시 들어가보니까 상품을 가장 상위에 노출되도록 수정 되어있네요. ㅋㅋㅋ

 

예약판매 제품으로 구매 하긴 했는데 두 상품이 뭐가 다른건지 잘 모르어요.

본 판매 제품이 좀 더 빨리 배송 시작할거 같기도 하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