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소식

로스트아크 4주년 이벤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by LikeSnow 2022. 11. 10.
728x90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로스트아크가 벌써 4년이 되었군요.

 

오픈초기에 프로키온서버에서 30분 40분씩 대기열 뚫고 들어가면 임시점검한다고 공지 뜨고....

게임자체를 오래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일주일정도 그런식으로 게임 하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서 접었던 게임이였는데,

지금은 그 게임을 하면서 4주년을 축하하게 되네요. ㅎㅎ

 

이벤트 페이지를 보면 6개의 이벤트가 준비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5번째 이벤트는 ?로 가려져 있네요. (1주~3주 정도 안에 이벤트가 열릴듯 합니다.)

 

EVENT 1. 아크라시아 탄생제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11월 9일 업데이트를 하면서 이벤트 섬(기원의 섬)이 열렸습니다.

섬은 루테란 대륙과 베른 대륙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퀘스트가 짝수 시간마다 진행 됩니다.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 하시면, 4주년 주화와 기원의 향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4주년 주화는 이벤트 NPC를 통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고, 기원의 향수는 조개를 열거나 20개 모아 특별한 기원의 향수로 교환 가능합니다.

특별한 기원의 향수는 큰 조개를 열 수 있는 듯 하네요.

 

EVENT 2. 특별 출석체크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매월 진행되는 출석체크와 "동시에" 진행되는 특별 출석체크 입니다.

20회 출석 특별보상으로는 공모전 탈것을 받을 수 있고, 25일차 보상으로는 전설카드팩이 있네요.

(저는 남바절 때문에 여전히 기존 전설카드팩 받아서 까고 있습니다... ㅠㅠ)

 

EVENT 3. 도전 출근왕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출석과 비슷한 개념의 이벤트 입니다.

매일 60분 이상 접속시 스탬프가 하나씩 주어지며(주말 2개) 4일/7일 마다 보상이 있고, 50일째에 진저브레드 아바타를 줍니다.

도대체 왜 이런 아바타가.... ㅋㅋㅋㅋ

 

EVENT 4. 추억의 촛불 밝히기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미션을 통해(접속, 플레이 시간, 카던or토벌or일포나3회) 그리움의 조각을 얻어서 조각 3개당 하나의 편지를 열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확인한 편지 갯수에 따라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편지 20개를 확인 하게 되면 공모전 펫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공모전 펫은 비아키스 펫으로 굉장히 귀엽더라구요. ㅎㅎ

 

EVENT 5. ???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기원의 섬 안에서 하는 퀘스트 일까 싶기도 하고...

 

EVENT 6. 로스트아크 X 슈마커 콜라보 이벤트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상품은 이미 품절되었습니다.

11월 12일(토) ~ 11월 30일(수) 동안 운영되는 모코코 팝업 스토어가 있습니다.

콜라보 팝업 스토어의 위치입니다.

 

 

*이벤트 쿠폰 코드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