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소식

로스트아크 여름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by LikeSnow 2022. 6. 26.
728x90

로드맵 링크 : https://lostark.game.onstove.com/Promotion/Update/220625/Roadmap

 

2022 Summer Season Update Roadmap

로아와 함께 하는 시원한 여름 업데이트!

lostark.game.onstove.com

 

 

6월

당장 다음주죠. (6월 29일)

엘가시아 애프터 스토리가 업데이트 됩니다.

이후 스토리의 흐름이 정말 궁금하네요.

 

7월

7월 6일 업데이트가 예고 된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를 시작으로 많은 업데이트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https://youtu.be/kixT8G0wWIc

다음주에 기상술사 사전등록 이벤트를 할 듯 하고, 그 다음주인 7월 6일에 신규 클래스 추가가 되겠네요.

보통 신규클래스 추가와 함께 익스프레스와 아크패스가 같이 추가 되었으니 7월 6일은 업데이트 폭탄일듯 합니다.

 

7월에 여름 페스티벌 이벤트도 시작 됩니다.

작년 여름 이벤트였던 마하라카 페스티벌은 정말 여름방학 워터파크의 분위기가 많이 나서 좋았습니다.

돌아온 마라하라 페스티벌! 기대 되네요.

신규 수집 시스템인 기억의 오르골이 추가 되고, 각종 편의성과 수련장이 개선 됩니다.

 

원정대 영지 1차 업데이트 라고 표시 되어있는 걸로 보니 원정대 영지의 서버 통합 정도만 1차적으로 진행 될 것 같네요.

 

저는 하지는 않지만 증명의 전장 시즌6이 7월에 시작됩니다.

 

8월

신규 군단장 레이드 일리아칸이 추가 됩니다.

일리아칸 업데이트 1주~2주 전쯤 전조퀘스트가 업데이트 되고, 이후 일리아칸 레이드가 업데이트 될 것 같네요.

협동이 중시 된다고 하니 좀 걱정 되지만, 소위 "사이버 유격"이 되는 일 없도록 잘 조정하겠다고 하셨으니 믿고 기다려도 될것 같아요.

 

 현재 가려져 있는 엘가시아 호감도 캐릭터 2종이 공개 됩니다. (많이들 예상 하시듯 아자키엘과 벨루마테 인가 봅니다.)

 

저번에 공개 되었던 신규 가디언 두꺼비가 아니라 소나벨이 먼저 추가 됩니다.

새로운 그룹의 첫번째 가디언으로 데스칼루다 느낌으로 난이도가 낮게 나온다고 하네요.

 

아바타창고가 추가되고, MVP가 드디어 개선됩니다.

MVP 개선은 신규 레이드(일리아칸)와 함께 월 말쯤 되지 않을까 싶네요.

 

9월

모코콩 아일랜드가 추가 됩니다.

횡 스크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섬 이고, 섬의 마음도 추가 된다고 합니다.

(갈망섬 섬마 먹지 않아도 95개를 채울 수 있다!! 물론 아직 90개도 못 모았지만...)

 

월드맵 개선이 됩니다.

현재 불편한 월드맵이 홈페이지 월드맵처럼 편리하게 개선 됩니다,

 

원정대 영지 2차 업데이트가 이루어 집니다.

어떠한 업데이트가 있을지 예상이 잘 되지 않네요.

영지에 박물관이 추가 된다고 했던거 같기도 한데....

 

셀피 시스템이 업데이트 됩니다.

현재 셀피 시스템이 포즈를 잡거나 캐릭터의 모션을 취하기가 조금 불편한데, 많이 개선 되는 것 같더라구요.

https://youtu.be/qEyc54vjwFE

 

칼 엘리고스 시련 난이도 추가.

현재 있는 아카테스 시련 난이도는 시련 치고 쉬운 것 같다고 말씀하시면서 난이도가 높을 것 이라는 뉘앙스를 풍기시더라구요.

 

이번 여름 업데이트도 풍성 하네요.

MOD중에서 타워디펜스를 가장 기대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횡스크롤 게임만 나오는 군요.. 조금 아쉽습니다. ㅠㅠ

증명의 전장도 개선 된다고 하니 개선되고 나면 PVP 입문 해 봐야겠습니다.

 

다들 즐로아 하세요. ㅎㅎ

728x90

댓글